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Re:Re:A/S 일주일째 피드백이 안되고있습니다.
A/S문의
작성자
GMS
작성일
2024-10-29 15:46
조회
60
안녕하세요 지엠에스 입니다.
다른 의도는 없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와 페어링이 안되서 접수하신 것 같아서, 할 수 있는게 있다면 해드리려고 했는데
화나셨다면 죄송합니다. 또한, 중국산 제품을 구매하시라는 말씀은 드리지 않았으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전달드린것으로 기록에 나와있으나 설치시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으나, 설치가 잘 안된 것 같아...다른 용도로
가지고 있는 제품을 설치해드리려고 했는데, 제 의도와는 다르게 심려를 끼쳐 드렸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택배를 부품을 받아서 설치하는 것은 페어링을 하지 않은 상태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 않아서 거듭 죄송합니다.
다른 의도는 없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와 페어링이 안되서 접수하신 것 같아서, 할 수 있는게 있다면 해드리려고 했는데
화나셨다면 죄송합니다. 또한, 중국산 제품을 구매하시라는 말씀은 드리지 않았으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전달드린것으로 기록에 나와있으나 설치시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으나, 설치가 잘 안된 것 같아...다른 용도로
가지고 있는 제품을 설치해드리려고 했는데, 제 의도와는 다르게 심려를 끼쳐 드렸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택배를 부품을 받아서 설치하는 것은 페어링을 하지 않은 상태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
큰 도움이 되지 않아서 거듭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