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Re:A/S 일주일째 피드백이 안되고있습니다.
A/S문의
작성자
마산의료원
작성일
2024-10-28 13:12
조회
426
고객센터에서 유선상 답변받기로는 스마트폰은 호환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씀하시면서
그 외에 태블릿PC는 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엠에스에서는 더이상 태블릿 제품 공급중단이라고해서 어쩔수없이 갤럭시탭 구매했습니다.
처음부터 지엠에스태블릿 신청하면 된다고 안내를 안해주시고
피드백 연락안주시면서 2주나 지난 다음에 이렇게 답변을 주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패드도 아닌 전국민이 사용하는 삼성제품에 지원이 안된다고 하시면 중국산제품을 구매해야하는걸까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갤럭시탭 택배로 보내면 설치해서 택배로 받을수 있는지에 대해 답변부탁드립니다.
그 외에 태블릿PC는 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
그리고 지엠에스에서는 더이상 태블릿 제품 공급중단이라고해서 어쩔수없이 갤럭시탭 구매했습니다.
처음부터 지엠에스태블릿 신청하면 된다고 안내를 안해주시고
피드백 연락안주시면서 2주나 지난 다음에 이렇게 답변을 주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패드도 아닌 전국민이 사용하는 삼성제품에 지원이 안된다고 하시면 중국산제품을 구매해야하는걸까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지만 갤럭시탭 택배로 보내면 설치해서 택배로 받을수 있는지에 대해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