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NTACT US

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A/S 일주일째 피드백이 안되고있습니다.

A/S문의
작성자
GMS
작성일
2024-10-28 10:20
조회
342
안녕하세요 지엠에스 입니다.

1660-3974로 타블렛 교체로 접수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직접 교체를 원하신다면...지금 말씀하신 삼성타블렛은 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며, 접수해주시면 조속히 처리하겠습니다

GMS Co.Ltd.

Domestic medical device NO.1
‘To the world beyond Korea’

About GMS

(123 )63,
Gangbyeon-ro
850beon-gil,
Dongducheon-si,
Gyeonggi-do,
South Korea

TEL: 031 858 6344
E-mail: giantstar@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