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A/S 일주일째 피드백이 안되고있습니다.
A/S문의
작성자
GMS
작성일
2024-10-28 10:20
조회
342
안녕하세요 지엠에스 입니다.
1660-3974로 타블렛 교체로 접수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직접 교체를 원하신다면...지금 말씀하신 삼성타블렛은 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며, 접수해주시면 조속히 처리하겠습니다
1660-3974로 타블렛 교체로 접수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직접 교체를 원하신다면...지금 말씀하신 삼성타블렛은 좀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며, 접수해주시면 조속히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