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Re:점검 요청에 대해서
A/S문의
작성자
해피뷰병원
작성일
2024-10-25 10:40
조회
372
위에 쓰신 해당 건은 GS-2장비에 한한 내용으로 24년 3월 19일에 담당자와 통화 후 마무리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장비에 대해서는 미납건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 확인 절차도 거치치 않고, A/S 보류로 한 것은 잘못된 절차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번 문의 하였을 때는 해당 건에 대한 내용을 듣지 못한 채 저희를 보류했다는 것에 대해서 설명을 유선으로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당 건으로 보류하신 담당자가 저희 병원으로 전화 연결 부탁드립니다. (062-519-9245)
PM 점검 건은 빠른 일정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장비에 대해서는 미납건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 확인 절차도 거치치 않고, A/S 보류로 한 것은 잘못된 절차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번 문의 하였을 때는 해당 건에 대한 내용을 듣지 못한 채 저희를 보류했다는 것에 대해서 설명을 유선으로 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당 건으로 보류하신 담당자가 저희 병원으로 전화 연결 부탁드립니다. (062-519-9245)
PM 점검 건은 빠른 일정 잡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