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ONTACT US

A/S 및 상담

A/S 및 제품상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점검 요청에 대해서

A/S문의
작성자
GMS
작성일
2024-10-24 19:49
조회
55
안녕하세요 지엠에스 입니다...

먼저 심려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도 연락받는데로 처리하는게 원칙이긴 합니다만...경기가 어렵다보니 결재이야기를 안드릴 수 없었습니다...

전에 대납업체 MITS의 연락처를 받기는 했으나...연락이 잘 되지 않아...보류로 돌린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거나 결재를 요청해도 못받는 미수건이 경기탓인지 많이 발생해서

내부적으로 어쩔 수 없는 결정을 내린점 송구스럽습니다.

대납업체를 통해서 결재받는 경우도 업체가 결재를 차일피일 미루는 경우도 많고, 솔직히 말씀해주신 업체를 저희가

알지도 못하는 상황이니, 이 부분 명확이 말씀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송구스럽습니다

지엠에스 드림

GMS Co.Ltd.

Domestic medical device NO.1
‘To the world beyond Korea’

About GMS

(123 )63,
Gangbyeon-ro
850beon-gil,
Dongducheon-si,
Gyeonggi-do,
South Korea

TEL: 031 858 6344
E-mail: giantstar@daum.net